본문 바로가기
음악,영화,게임

[영화]포켓몬스터, 실사 영화로 제작되다!! 귀여운 피카츄는 어디가고....

by 잡다한 처리 2010. 9. 29.
반응형

나는 포켓몬스터를 보면서 자라진 않았지만, 그래도 가끔식 TV에서 보여주면 보는 편이다 ㅡ.ㅡ;;

아직 재미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이런 썅넘의 할리우드에서 이런 원작에 발톱만큼도 못따라가는 실사영화를 또 제작한다.

드래곤볼, 철권으로 말아먹었으면 됬지 ㅡ.ㅡ;; 멀 또 하려고 ㅋㅋㅋㅋㅋ

참 돈쓰는 방법도 여러가지!!  개인적으로는 슬램덩크나 한번 해보지~ 그건 CG없어도 되자나 ㅎㅎ

- 포켓몬스터 영화 트레일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