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보안소식

구글 로고(Google Logo), HP 창립자 "데이비드 패커드(David Packard)" 기념이 아닌 "구글 순간검색 런칭 기념" 로고

by 잡다한 처리 2010. 10. 7.
반응형

금일 구글 로고가 변경되었다.

HTML5로 작성되었다고하는데, 자세한건 모르겠고 ㅎㅎ

HP 창립자 "데이비드 패커드(David Packard)"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잉크색으로 도트를 표현했다고 한다..;;

근데 찾아보니 데이비드 패커드는 9월 7일날 태어났든데 ㅡ.ㅡ;;; 

흠.. 암튼 그런 소문이 있음 ㅋㅋㅋㅋㅋ

(참고) 인터넷익스플로러(IE)에서는 확인이 어려울 수 있다. 구글 크롬에서 최적상태로 도트를 가지고 놀 수 있다 ㅎㅎ

(수정)
HP 창립자의 생일기념이 아닌, 구글 순간검색 런칭기념 로고라고 합니다^^ 정정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