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보안소식

구글 로고(Google Logo), 존 레넌(John Winston Ono Lennon) 70번째 생일 축하기념

by 잡다한 처리 2010. 10. 9.
반응형

10월 8일 구글의 로고가 또 변경 되었다^^

이번에는 비틀즈의 창립멤버였던 존 레넌의 70번재 생일을 기념해서 만들었다고 한다.


특히, 이번 로고는 내가 알기론 처음으로 동영상이 나온다 ㅎㅎ

로고의 우측을 누루면 동영상이 나오니 한번씩 봐보시길~ 30초간의 영상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클릭도 귀찮아 할 분들을 위해 ㅡ.ㅡ; 직접 보여주겠당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