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영화,게임

[연예]시크릿가든(SecretGarden), 패러디 종합 선물세트!! 한방있습니다!!

by 잡다한 처리 2011. 1. 14.
반응형

시가앓이가 현재는 대세입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방을 남겨둔 시크릿가든의 패러디들이 막 쏟아지네요^^

재미있는것들을 모아서 보여드립니당!!


- 막말의 가든

- 주원앓이(Feat. 김똘추)

- 주원이는 이런사람이야!!

- 시크릿가든 CF 패러디(딴!!)

- 주원이의 CF 패러디(W)

- 꽃보다 시크릿

- 현빈의 한땀한땀 츄리닝을 만드신 이태리 장인등장!!


- 시크릿 가든 현빈 '그 남자' 패러디


- 무한도전 쪽대본 특집(시크릿 가든 가상 캐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