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

아디다스 런닝화, 마라톤의 명성을 이은 "아디프렌 마라톤 10(ADIDAS adiPRENE marathon10M)"

by 잡다한 처리 2014. 3. 19.
반응형




DLSR Life 카테고리에 있는 모든 사진은 Canon 450D + 번들렌즈 15~55mm로 촬영했습니다.

오랫만에 DSLR Life에 글을 쓰는 것 같다....;;
많은 글감들이 있지만, 시간 상 자주 못쓰는 것 같다 ㅠㅠ

암튼 이번에 찍은 사진은 아디다스 런닝화 "아디프렌 마라톤 10(ADIDAS adiPRENE marathon10M)" 이다.
해당 제품은 러닝(Running) + 마라톤 (Marathon) 을 위해 탄생하였다.

현재는 이 색으로는 판매가 되지 않고 있다.
(왜냐면 이 런닝화를 산지가 오래되서 ㅡㅡ;; 판매가 안되고 있는거다 ㅋㅋ) 

당시 구매 금액은 약 12만원 정도 였던거 같다.

- 아디프렌 마라톤 10의 장점
1) 훌륭한 통풍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런닝화 전체를 메쉬소재로 되어 있어 통풍성은 최고이다. 

2) 훌륭한 쿠셔닝
아디다스의 기술 중 포모션(ForMotion®) , 아디프렌 플러스(adiPRENE+®) 기술이 적용 되어 있어 상당히 좋은 쿠셔닝을 보여준다.

3) 가벼운 경량
이름에 걸맞게 아디다스 런닝화 중에서 으뜸가는 무게를 가지고 있다. 정확한 g수는 모르지만 암튼 가볍다.


- 아디프렌 마라톤 10의 단점
1) 비싸다.
역시 런닝화는 비싸다.


※ 포모션(ForMotion®) : 이원화된 바닥창 설계 구조로 앞꿈치와 뒷꿈치가 서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주며, 지면의 형태에 맞춰 신발의 바닥창이 독립적으로 반응해 균형과 안정성을 높여주는 지면 적응 기술

※ 아디프렌 플러스(adiPRENE+®) : 3중 합성체 네오프렌을 고압축 가공해 만들며, 충격에 대한 우수한 탄성과 반발력을 제공하는 중창 쿠셔닝 내장재


그래도 런닝화를 아직 신어보지 못한분들에게는 신세계일 것이다.
런닝화에 대한 그림은 아래에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