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

벌써 1년, 김주원의 첫 번째 생일 잔치^^

by 잡다한 처리 2015. 4. 9.
반응형



우리 김주원이 태어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첫번째 돌잔치를 준비하고 있다 ㅎㅎㅎ

정말 시간이 어마어마 빠르게 지나간다~!!


"초보아빠 이야기" 카테고리에는 "탄생" -> "돌잔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간의 행보가 하나도 없다 ㅠㅠ 이를 어쩜 좋나;;;


암튼, 많은 분들이 오시라고 포스팅 하는 건 아니고^^;;

그냥 개인적인 기록이라 생각해주세요~!!

(그래서 개인정보는 최대한 가렸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