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글

머니투데이(MoneyToday) "강아지 표정으로 본 회사 직급별 모습" 뉴스에 나온 트위터러 "kjcc2" 메스컴탔다!!

by 잡다한 처리 2011. 10. 13.
반응형



몇일 전 트위터에서 잼있게 보던 "강아지 표정으로 본 회사 직급별 모습" 이라는 사진을 잼있게 봐서~

현재의 내 모습이 사원과 같다라는 맨션을 보냈는데, 그게 ㅋㅋㅋ 기사에 실렸다!!





트위터러 @kjc***는 "사원의 표정과 저의표정이 일치!!" 라는 글귀가 보이네요 ㅎㅎㅎ

아래의 그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ㅋㅋ 넵!! 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