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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은행사이트의 피싱사이트가 성행하고 있는 가운데, KB국민은행에서는 자신의 사이트와 피싱사이트를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로 보면 되며, 나는 간략하게만 확인했다. 참고하시길....
- KB국민은행, 피싱 방지위한 보안 서비스 강화 :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89877
KB국민은행에서 이야기 하는 내용은 아래와 같다.
1. 아이폰으로 접속 할 시 <주소창 위에 녹색 자물쇠 모양의 그림이 표기>된다.
2. 안드로이드로 접속 할 시 <주소창에 좌물쇠 모양의 그림이 표기>된다.
3.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7.0 이상으로 접속 시 <브라우저 주소창이 녹색으로 표기>된다.
이렇게라도 대응을 열심하는 KB국민은행에 박수를 보낸다. 짝짝짝!!
다른 은행들도 KB국민은행을 본받아 뭔가 대책을 내놓기를 기대한다.
하지만...이것도 얼마안있으면 ㅠ.ㅠ 따라하지 않을까 싶다;;;
제가 항상 이야기 하듯이!!
국내의 어떤 은행과 공공기관에서는 유선상으로 계좌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행위를 하지 않으므로,
자신이 그러한 전화를 받고 있다면 전화를 바로 중단해야한다.
금융권이나 공공기관 홈페이지로 유인하는 전화가 올 시에는 바로 끊는것이 피싱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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