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

기아(KIA), 나의 네 번째 차 "더뉴 카니발" 폐차하다!!

by 잡다한 처리 2022.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처리의 블로그 주인장 처리(^-^/)입니다.

오늘은 나의 네 번째 차인 더뉴 카니발의 사고 내용을 업로드 합니다 ㅠㅠ

지난 2018년 12월에 더뉴 카니발 7인승을 구매해서 잘 타고 있었는데, 지난 3월달에 아주 안쓰러운 사고가 있어서 폐차까지 가게 되었네요.

 

기아(KIA), 나의 네 번째 차 "더뉴 카니발" 출고 및 튜닝 리스트

나의 네 번째 차는 또 역시 기아의 "더뉴 카니발(THENEW CARNIVAL)" 이다. 2018년도 4월달에 구입했던 더뉴 K7(The New)는....또 갔습니다 ㅠㅠ 님은 멀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정말 오~~~~~~~~~~래.

kjcc2.tistory.com

 

사건의 내용은 이러합니다.

지난 3월 2일 집앞에 주차되어있는 제 차량을 택배기사의 실수로 택배차가 뒤로 밀리면서 저의 차량 앞부분을 박게 되었습니다.

 

제 차량은 아직 20,000km 정도의 아주 적은 주행량이였는데, 차량의 주요 부분들이 다 손상이 되면서 폐차를 진행하게 되었네요 ㅠㅠ

아래는 집 CCTV로 확인 된 영상입니다.

 

 

물론 100:0의 과실로 상대방 보험사에서 인정했고, 전손처리로 하기로 했는데 문제는 이제부터였다....

보험사를 상대로 싸운 2주간의 내용을 다음 포스팅에 자세하게 적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