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 Life

기아(KIA), 나의 네 번째 차 "더뉴 카니발" 영등포 테라워시 노터치 세차

by 잡다한 처리 2022.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처리의 블로그입니다.

이 포스팅은 이미 폐차가 되어버린....저의 네 번째 차 "더뉴 카니발"의 영등포 테라워시 노터치 세차 관련 내용입니다.
컴퓨터를 정리하다 보니 사진들이 있어서 생각난 김에 올립니다.
(※ 번호판은 이미 폐차 된 차량이라 모자이크 하지 않았음을 참고해주세요!!)

 

기아(KIA), 나의 네 번째 차 "더뉴 카니발" 폐차하다!!

안녕하세요!! 처리의 블로그 주인장 처리(^-^/)입니다. 오늘은 나의 네 번째 차인 더뉴 카니발의 사고 내용을 업로드 합니다 ㅠㅠ 지난 2018년 12월에 더뉴 카니발 7인승을 구매해서 잘 타고 있었는

kjcc2.tistory.com

카니발 처럼 대형SUV는 손세차가 힘들기 때문에 가끔씩 자동세차의 유혹에 넘어가긴하지만 그래도 당시에는 열심히 손세차를 해줬던거 같네요.

그러던중 자주 가던 영등포 테라워시에서 노터치 세차가 보여서 한번 해봤습니다.

영등포 테라워시 노터치 세차 (테라익스프레스)

솔직히 엄청 깨끗해지진 않겠지라는 의심반 기대반으로 했었는데.... 결과는 아래 사진에서 확인하시죠^^

세차 전 차량 모습

아래 노터치 세차영상은 편집 된 내용으로 실제 시간은 한 5~7분정도 되는거 같았어요.
(사실 정확히 기억은 안남 ㅠㅠ 너무 오래되서, 이게 2019년 2월영상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영등포 테라워시 노터치 세차 영상 (테라익스프레스)

생각했던것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깨끗하게 세차는 진행되었습니다.
물론 세차 후 열심히 닦고 광내고 한 사진이지만;;

참고로 말씀드리면, 현재 영등포 테라워시는 폐업이 된 상태입니다.
원래 위치는 아래와 같이 영등포구청역 뒷편에 있어 차로 15분정도 가면 있는 곳이라 새벽에도 같던 곳인데 너무 아쉽더군요 ㅠㅠ

현재는 폐업 한 테라워시 영등포점 과거 지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