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보안소식

MSN 메신저로 전파되는 피싱사이트 - 누군가 당신의 MSN을 차단했다?

by 잡다한 처리 2009. 11. 20.
반응형

금일 오전 지인으로 부터 메시지를 전달받았다.
한눈에 봐도 MSN 메신저 대화창으로 전달되는 피싱사이트이다.

"Who has blocked you on MSN? www.msnbloacked.com" 이라는 문구와 함께 전달되었다.

이런건 안들어갈 수 없지? ㅎㅎ 들어가보자


역시나 이런건 그냥 못지나치지 ㅋㅋㅋ 
접속해보자~
근데 왜 나이를 물어보노 ㅡ.ㅡ; 나이에 따라서 하려는 행동이 다른것인가 ㅋ


이런 썅 잘못된 패스워드란다 ㅋㅋ
그리고 또 가져간다 ㅠ.ㅠ 내 ID와 패스워드

아무튼 이런 피싱URL에 속지말자!!
자나깨나 피싱조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