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영화,게임

[여친구] 4회, 미호는 인간의 길을 택할 것인가? 다시 천보사로 돌아갈 것인가?

by 잡다한 처리 2010. 8. 20.
반응형

- 3회 줄거리
대웅이 짝사랑하는 혜인과의 관계가 미호때문에 자꾸 어긋나게 되자, 대웅은 미호를 미워하게 된다.
독한맘을 먹은 대웅은 한강유람선에 미호를 홀로 남기고 돌아간다.
하지만 가는길 맑은 하늘에 비가 갑자기 내린다. 이 비를 맞은 대웅은 미호가 생각나는데....

SBS 드라마 스페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일명 여친구)"는 매주 수,목요일 저녁 9시 55분 SBS에서 방송되니 본방사수!!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홈페이지 : http://tv.sbs.co.kr/mygumiho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OST : http://music.naver.com/album.nhn?tubeid=200097

- 4회에서 기억에 남는 대사
차대웅 : 미호야~ 너 제발 없어져 주면 안되냐?

구미호 : 아~ 맛있다! 음~ 맛있다! 

- 4회 내용은?
미호를 혼자 두고 오는길에 여우비를 맞은 대웅은 다시 미호가 생각나서 다시 유람선으로 돌아가기로 마음먹는다.


홀로 남은 미호는 구슬도 멀어지고 물위에 있어서 기운이 빠져 본래의 모습으로 점점 돌아간다.

하지만 미호는 다시 만난 대웅에게 구슬의 힘을 얻어 다시 인간의 모습으로 돌아간다.
구미호와 여우구슬은 ㅡ,ㅡ 도대체 안되는게 모냐 ㅋㅋ

대웅은 꼬질꼬질한 미호의 옷을 보고 마음이 짠했는지, 미호에게 양치질과 새옷등 인간답게 사는 방법을 하나하나씩 알려준다.


대웅은 여우구슬을 자신이 얼마나 가지고 있어야 하는지 미호에게 물어보지만, 미호는 당황한듯 말을 흐린다.
미호는 대웅이 자는 사이 대웅의 몸상태를 확인하자, 많이 나아진것을 느끼지만 대웅이 가라고 할까봐 고민한다.
아마도 미호는 대웅과 헤어지는것이 싫은가보다 ㅎㅎ


혜인때문에 보지 못한 오디션을 다시 보러 가는 대웅은 미호가 혼자 가란말에 먼가 낯설면서도 불안함을 감추지 못한다.
미호가 굶을까봐 돈을 주거나, 전화를 하라고 하는 자신이 먼가 이상하게 느껴지기 시작한다.
역시 구미호는 구미호~ 사람을 홀리는 재주가 있어 ㅡㅡㅋㅋ


대웅이 오디션을 보러 간 사이, 동주는 본격적으로 미호를 해치지 않고 절로 돌려보내려고 한다.
동주는 인간이 아닌 미호와 자신은 인간과 살 수 없다며, 미호에게 돌아가라고 충고한다.
하지만 돌아가기 싫어하는 미호를 보고 동주는 인간으로 바뀔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준다.

미호가 인간으로 바뀔 수 있는 방법은 자신의 피를 마시던가, 자신에게 죽은 후, 100일동안 인간의 기를 받은 여우구슬이 필요하다 한다. 하지만 동주는 100일 동안 구슬을 품어 줄 인간이 없을 거라 이야기 한다.


동주에게 인간이 되는 방법을 들은 미호는 대웅에게 100동안 구슬을 품어 달라고 부탁을 해보려한다.
아무래도 동주의 피를 마시고 천천히 죽으며, 대웅이 품은 여우구슬로 사람이 되려고 하는 듯 하네 ㅎㅎ


자신의 어장관리가 잘 안되자 혜인은 대웅에게 거짓으로 고백 비스므리하게 말하게 된다.(아 정말 짜증나는 캐릭터 ㅡㅡ;;)

혜인의 고백에 대웅은 미호와의 관계가 힘들어하며, 미호에게 이제 가달라고 한다.
이에 미호는 이제 대웅에게서 헤어지려고 한다.


아침에 일어난 대웅은 미호가 사라진 것을 알고 놀라게 된다.


미호는 인간이 될 것인가? 다시 천보사로 돌아갈 것 인가?
결과는 천보사로 돌아가지 않고, 
인간이 되기 위해 대웅에게 
여우구슬을 품어 달라고 한다(예고편 참고^^)


점점 카메오와 조연들의 연기가 잼있어진다 ㅎㅎ

두홍(성동일)은 낮잠을 자는 민숙(윤유선)이 햇빛에 노출되는것이 막아주려 바바리를 펼쳐주는데~ 아 감동이네 ㅋㅋ


대웅이를 따라하는 미호가 귀여워지자 대웅은 담벼락을 차자 미호도 벽을 차지만~ 벽이 무너지기 일보직전 ㅎㅎ
이 때 저쪽에서 오는 두홍이 그 담벼락에 노상방뇨를 하다가 담벼락이 무너지며 치한으로 오해 받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부터 1박2일팀의 까매오가 시작되나 ㅎㅎ 경찰로 나온 이수근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