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일반

[Google Chrome] 크롬으로 보는 사이트를 아이폰으로 바로 보자!! "Chrome to iPhone 확장프로그램"

by 잡다한 처리 2010. 9. 6.
반응형


구글 크롬(Google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하는분들께 아주 좋은 소식이 하나 생겼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도구가 될 듯 싶다.

Chrome to iPhone 확장프로그램은 말그대로 크롬에서 본 사이트를 바로 아이폰으로 볼 수 있는 확장프로그램이다.

아주 편리하다;;

그럼 설치 방법을 알아보자.

1. 크롬에서 확장프로그램 설치




2. 다음 URL에 보여지는 사이트를 아이폰 사파리에서 입력한다.
(뒤에 숫자가 더 있으며, 랜덤값으로 바뀌니 해당 그림에 대한 숫자를 적으면 안됨!!)


3. 아이폰에서 해당 사이트로 접속한다.

접속이 완료 되면, 아이폰의 "+"자를 클릭하여 홈버튼에 추가하라고 시킨다.
시키는대로 하자^^




자 위와 같이 아이폰에 Chrome to ios라는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되었다.

다시 아이폰 사파리를 들어가면, 설치가 완료 되었고 크롬에서 "Chrome to iPhone" 를 클릭하면 된다고 한다.


구글 크롬에서도 셋업이 완료되었다고 한다. 자 그럼 이제 테스트를 해볼까나^^?


4. 테스트 과정
구글 크롬에서 사이트 하나를 접속 후 "Chrome to iPhone" 아이콘을 클릭!!
(저는 나의 블로그 "처리의 블로그" 를 열었음)

그러면 "Page sent to iOS device" 화면이 보여지게 된다. 그럼 된거다.

이제 아이폰으로 가서 아까 생성해두었던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하자.

바로 처리의 블로그로 접속이 된다. 캬햐햐햐햐!!



(결론) 아하하하~ 좋다!! 우왕굳!!
특히나, 배경화면으로 쓰고 싶은 그림이 있을때 꼭 사이트를 안쳐도~ 이런방식으로 쓰면 좋을 듯 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