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영화,게임

[연예]시크릿가든(SecretGarden), 시크릿가든 능력시험 답안지(정답률 90%)

by 잡다한 처리 2011. 1. 18.
반응형

시크릿가든이 종방된지 이틀이 지났는데도 아직 시크릿가든의 인기가 식지않고 있다.
이에 새로운 검색어가 발견됬다.
"시크릿가든 능력시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스트소프트의 게임개발자가 직접 만들었다고 한다.

자세한 링크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위의 링크에서 봤듯이 총 50문항으로 이루어졌으며 작년 2010년 12월에 작성되었다.

시가페인으로써 난 안풀어 볼 수 없었다....ㅡㅡ;;

문제를 풀면 풀수록 "아..난 왜 이걸 알고있지?", "아 이때 길라임 이뻤는데" 이런 생각들이;; ㅋㅋㅋㅋ

에헴;; 암튼 50문항을 다 풀고 난 정답지를 공개한다 ㅎㅎ
(참고사항)
근데 문제가 좀 있었다.
33번, 김주원은 사슴을 건강식품이라고 했는데, 답이 없었음~ 그래서 그냥 식품으로 표기했음
47번, 오스카의 나이는 18회에서 기억을 잃은 주원이에게 오스카가  한 이야기가 있다.
        "어! 너는 34이야, 나는 36이고"  결국 36살이라는 답이 없었음.

* 33번은 확실한 출제자의 오류가 맞고, 
* 47번은 이 문제지가 12월에 제작된 것으로 보아, 그 당시에는 오스카가 35이였나보다;; 
  아직 확실하게 오스카가 35이라는 근거를 찾진 못하고 있다 ㅋㅋㅋㅋㅋ 1편부터 다시 보고 있으니 언젠가 나오것지 ㅡ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