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이슈] 택배 조회 어디서 할까!? 안녕하세요!! 처리의 블로그 주인장 처리(^-^/)입니다. 오늘 네이버 실시간을 보다 보니 각종 "택배 조회"가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더군요.이유를 좀 살펴보니 구정이 지나고 나서 자신들의 택배가 오지않아서 열심히 조회해서 일어난 해프닝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겸사겸사 택배 조회 사이트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 cj대한통운 배송조회 :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tracking - 로젠택배 배송조회 : https://www.ilogen.com/d2d/delivery/invoice_search.jsp - 롯데택배 배송조회 : https://www.lotteglogis.com/home/personal/inquiry/track - 우체국 배송조회 : http.. 2019. 2. 8.
쏘울 부스터, "컴바이너 타입 HUD"가 너무 부럽다 ㅠㅠ 이번에 나온 쏘울 부스터 차량에 "컴바이너 타입 HUD"가 장착된다고 합니다. 창문에 영상을 보여주는 윈드쉴드 형태는 슬슬 없어지고, 투명 스크린에 영상을 쏘는 컴바이너 타입으로 가는거 같네요. 위의 짤과 같이 스크린이 두껍지 않고, 얇고 투명한 스크린을 카니발이 나오면 좋겠음 ㅠㅠ 아래 그림같이 저곳에서 스크린이 나오는거 같군요 그래도 역시 제네시스 G80에 탑재 될 홀로그램 증강현실(AR:Augmented Reality)내비게이션이 짱인듯 ㄷㄷ현대/기아자동차가 모두 스위스 기업인 웨이레이(Wayray)와 손잡았다고 하니 기아쪽에서도 뭔가 나올 거 같긴한데 그래봐야 K9 이겠지만 ㅠㅠ 2019. 2. 8.
기아(KIA), 나의 네 번째 차 "더뉴 카니발"의 실내튜닝 "아임반 프리시트 방석" 장착 안녕하세요!! 처리의 블로그 주인장 처리(^-^/)입니다. 오늘은 나의 네 번째 차인 더뉴 카니발의 실내튜닝 "아임반 프리시트 방석" 장착 작업을 소개한다.※ 이번에 장착 한 "아임반 프리시트 방석"에 대한 구매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음 - 아임반 프리시트 방석 구매 바로가기 아임반 용품들은 많은 차량 오너들이 가지고 싶지만, 사악한 금액으로 유명하다.하지만!! 사서 차량에 달면 참 이~~~쁜건 어쩔수 없다 ㅠㅠ 우선 내가 이 방석을 산 이유는 청바지를 자주 입어서 운전석 순정 시트 이염 때문이다.아임반에서도 해당 방석을 "자동차 순정 가죽 시트 보호"라는 타이틀로 설명하고 있다.(출처 : 아우토 디테일러 블로그) ① 시트의 등받이와 방석이 만나는 부분에 방석의 "H고리"를 쏴~~악 밀어주면 된다.. 2019. 2.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