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글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지급은 21일인데 아직도 미지급?? (우리은행)

by 잡다한 처리 2019.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처리의 블로그 주인장 처리입니다. (^-^/)


제가 이번 포스팅을 쓰는 이유는 우리은행으로 지급을 받기로 설정을 해놨는데 지급공지 이후 입금이 안되어서 입니다.

하지만 무언가 있었고 그 무언가를 설명하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제목에 기재했듯이 9월달의 수익금은 이미 9월 21일에 지급이 되었다고 애드센스에 공지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급방법도 아래 그림처럼 우리은행으로 잘 되어 있었구요


그런데 왜!!! 3일이 지나도록 입금이 안되는거지?? 라고 생각을 할 무렵에 한통의 전화가 왔습니다.

(???) 여보세요? 처리님 이신가요?

(처리) 네 맞는데요, 어디시죠?

(우리은행) 여기 OO동 우리은행 지점입니다.

(처리) 아 무슨일이신가요?

(우리은행) 23일 어제 싱가폴 구글에서 입금 된 내역이 있어서 확인 드리고 입금 시켜드릴려고합니다.

(처리) ???? 아 그게 어제 우리은행으로 입금되었나요?

(우리은행) 넵 어제 오후 업무시간 이후에 들어와서 연락을 못드렸습니다.

(처리) 아 그럼 앞으로 계속 이렇게 전화 통화 후에 입금을 받아야하나요?

(우리은행) 넵 맞습니다. 이게 정상적인 프로세스입니다.

(처리) 예전에는 바로 입금이 되었는데 그게 해당 프로세스가 생략 되었던거군요

(우리은행) 넵 맞습니다. 입금 시켜드릴까요?

(처리) 네네넵!!!


위의 내용을 보면 아시겠지만, 우리은행으로 송금은행을 셋팅 해 두셨다면 지급일보다 약 2~3일 정도

지난 후에 전화통화 후에 전달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다른 은행으로 바꿀가 합니다 ㅠㅠ 귀찮아서요

아무튼 이 포스팅을 쓰는 이유는 미지급 됬는데 이유가 궁금하셔서 검색하시는 분들한테 도움이 되도록 글로 남겨 둡니다^^

(제가.....막 검색 중이였는데 딱히 이유를 못찾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